워너원, 2018 국가브랜드 문화부문 대상 수상...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위
워너원, 2018 국가브랜드 문화부문 대상 수상...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위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8.09.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8년 8월 8일부터 2018년 9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8년 9월 조사결과, 2위에 오른 워너원은 ‘2018 국가브랜드 컨퍼런스’ 국가브랜드 문화부문에서 대상,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을 수상하며 팬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위 워너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820,336 미디어지수 4,291,840 소통지수 3,010,383 커뮤니티지수 4,935,6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058,168로 분석되었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0,576,047과 비교하면 23,47% 상승했다.
 

2018년 9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8년 9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8 국가브랜드’ 문화부문 대상 수상

그룹 워너원이 문화부문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워너원(WANNAONE)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5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국가브랜드 컨퍼런스’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워너원은 ‘2018 국가브랜드 컨퍼런스’ 국가브랜드 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2017년 8월 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1X1=1(TO BE ONE)’으로 공식 데뷔했다. 워너원은 '에너제틱', '켜줘', '부메랑' 등을 히트 시키며 가요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워너원은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신한류 인기상 수상

'2018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이 본상에 이어 신한류 남자 인기상을 수상했다.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가 30일 오후 6시 25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워너원은 본상에 이어 신한류 남자 인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워너원 배진영은 "앞으로도 멋있게 성장하는 워너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대휘는 "11개 회사 감사드린다. 저희에게 굉장히 열심히 투표해주신 팬분들 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해 수상의 영광을 워너블에게 돌렸다.

수상 소감이 끝난 뒤 워너원은 '켜줘'로 무대를 꾸며 '2018 SOBA'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2018년 9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8년 9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워너원 '2018 AAA' 참석 확정…첫 라인업 공개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2018 AAA 무대에 오른다.

워너원은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참석한다.

지난해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데뷔한 워너원은 1년 동안 각종 차트와 연말 시상식을 휩쓸며 그야말로 눈부신 성장을 이뤘다.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와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를 발표, 멤버들의 유닛 프로젝트까지 따로 또 함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첫 월드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하반기 컴백을 준비 중인 워너원의 이번 '2018 AAA' 무대 역시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2018 AAA'는 대세 그룹 워너원의 참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준비, 관객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8년 8월 8일부터 2018년 9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수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