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밤, 높은 평판지수 하락률 기록하며 ‘선두권’과 멀어져... 2020년 7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4위
로이드밤, 높은 평판지수 하락률 기록하며 ‘선두권’과 멀어져... 2020년 7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4위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0.07.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드밤헤어 X 네이버예약 이벤트

로이드밤이 이번 달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탑5’ 중 가장 높은 브랜드평판 하락률을 기록하며 순위도 한 계단 순위 하락하며 4위로 밀려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헤어전문점 브랜드에 대해 2020년 6월 4일부터 2020년 7월 5일까지의 헤어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523,9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로이드밤이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헤어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한국브랜드포럼에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하였다”며,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670,556개와 비교해보면 5.49% 줄어들었다”고 평판했다.

4위, 로이드밤 브랜드는 참여지수 125,261 소통지수 66,969 커뮤니티지수 34,723 사회공헌지수 1,46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8,418 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55,267보다 10.52% 하락했다.

구 소장은 “로이드밤은 지난 달 압도적인 사회공헌지수를 획득했지만 이번 달에는 다소 낮은 점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3위 토리헤어와의 평판지수 격차가 크지 않아 다음 달에도 치열한 3위 경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로이드밤헤어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시 세트메뉴를 최대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번 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할인은 네이버 예약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이에 포함되는 지점 정보는 네이버를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7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부터 23위까지의 순위는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철헤어커커, 블루클럽, 아이디헤어, 박준뷰티랩, 이가자헤어비스, 헤어망고, 제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이만헤어, 권홍헤어, 에이치스타일, 미랑컬헤어, 리챠드프로헤어, 아이앤투헤어, 이훈헤어칼라 순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하연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 "한국평판신문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