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평판지수 소폭 하락에도 ‘빅3’ 진입 성공...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3위
좋은느낌, 평판지수 소폭 하락에도 ‘빅3’ 진입 성공...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3위
  • 심하연 기자
  • 승인 2020.06.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출시

좋은느낌이 우수한 커뮤니티지수를 획득에 힘입어 순위가 한 계단 상승하며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에서 3위를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5월 26일부터 2020년 6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7,9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좋은느낌 생리대가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113,995개와 비교하면 33.45%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3위, 좋은느낌 브랜드는 참여지수 21,739 소통지수 150,075 커뮤니티지수 161,99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33,806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377,359와 비교하면 11.54% 하락했다.

​구 소장은 “좋은느낌 브랜드는 총 평판지수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순위 상승하며 ‘빅3’에 이름을 올리는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좋은느낌이 유기농 순면커버 신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이 새로 선보이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는 국제특허 흡수 신소재 등을 적용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흡수력을 자랑하며 친자연 소재를 이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편안함과 흡수혁신에 집중해 다양한 신소재와 신기술을 적용한 좋은느낌의 유기농 순면커버에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20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29.63% 상승, 브랜드 소통 42.24% 하락, 브랜드 확산 22.21% 하락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하연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 "한국평판신문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