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 뮤지컬‘햄릿’으로 DIMF 신인상 수상… 2018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3위
빅스, 켄 뮤지컬‘햄릿’으로 DIMF 신인상 수상… 2018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3위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8.08.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8년 6월 13일부터 2018년 7월 1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8년 7월 조사결과, 13위에 오른 빅스는 켄이 뮤지컬 배우로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 엔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2018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3위
2018년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3위

빅스 켄, 뮤지컬‘햄릿’으로 DIMF 신인상 수상

그룹 빅스 켄이 뮤지컬 배우로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빅스 켄은 지난 달 9일 열린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상 주인공이 됐다. 빅스 켄에게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뮤지컬은 ‘햄릿’으로 지난해 5월부터 4개월간 열연하며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인 작품이다. 빅스 켄은 이 공연을 통해 ‘켄릿’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빅스 켄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일인데 생애 한 번만 받을 수 있다는 신인상까지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햄릿’을 통해 행복한 연기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배우님, 감독님, 연출님 등 모든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덧붙였다.

이어 “‘햄릿’을 하면서 많이 부족했지만 뮤지컬 배우로서 차근히 성장할 수 있다고 용기와 박수를 보내주신 관객분들 그리고 소중한 별빛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늘 함께하며 흐뭇하게 생각하고 있을 빅스 멤버들과 소속사 식구분들에게도 이 기쁨 나누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5년 ‘체스’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빅스 켄은 ‘신데렐라’,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햄릿’, ‘타이타닉’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경험을 쌓으며 실력과 흥행력을 두루 갖춘 뮤지컬계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빅스 엔, '인연' 퍼포먼스 공개…압도적 춤사위

빅스 엔이 퍼포먼스 비디오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엔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선희의 '인연' 퍼포먼스 비디오를 온라인에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팬들을 위해 엔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마련한 깜짝 이벤트로 기획부터 안무까지 직접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영상이 공개된 30일은 엔의 생일 당일로 팬들은 아티스트로부터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물로 받아 기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엔이 선택한 이선희의 노래 '인연'은 의미가 있는 곡이다. 지난해 빅스의 브랜드 단독 콘서트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에서도 '인연'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화제를 모았던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의 색깔에 맞춰 동양적 판타지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인연'으로 선보여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태어난 '인연' 퍼포먼스 비디오는 첫 장면부터 고품격 퀄리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과 레드로 꾸며진 퓨전 한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엔은 암전된 무대에서 커다란 백라이트 하나에 의존한 채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엔이 완성한 빈틈없는 안무가 전문 댄서들과 함께하면서 영상미 돋보이는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탄생됐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엔을 중심으로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는 완벽한 군무와 신들린 듯한 춤사위를 펼쳐내는 화려한 독무까지 남다른 퀄리티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엔은 절도 넘치는 동작에 고운 선의 매력을 얹었으며 카리스마 눈빛까지 더해 원곡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현대 무용을 익힌 엔의 춤 실력은 이미 여러 번 입증된 바 있다. 최근에는 후배 그룹 마이틴의 데뷔 앨범 수록곡 '꺼내가'에 이어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SHE BAD(쉬 배드)' 안무에도 참여하는 등 춤으로도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빅스 레오, 두 번째 솔로곡 ‘Free Tempo’ 유튜브서 공개

빅스 레오가 지난 6월 첫 번째 솔로곡 ‘꿈’에 이어 두 번째 솔로곡 ‘Free Tempo’를 기습 공개했다.

레오는 7월 1일 0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내 빅스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자작곡 ‘Free Tempo’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달 초 신곡을 유튜브에서 깜짝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Free Tempo’는 설렘의 완벽한 순간을 담은 것으로 마음이 닿는대로 맡기자는 적극적 사랑을 직설적인 가사와 담백한 멜로디로 풀어낸 러브송이다. 심플하면서도 그루비한 어쿠스틱 비트의 팝 알앤비 스타일로 로맨티스트로 변신한 레오의 섹시한 음색이 돋보인다. 레오가 가사를 쓰고 어벤전승과 함께 곡을 만들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첫 번째 솔로곡 ‘꿈’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면, ‘Free Tempo’에서는 솔로 아티스트답게 혼자서도 분위기를 살리는 매혹적인 음색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 리스너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신곡 이미지에서도 레오가 들려주는 음악적 컬러에 대해 통일성 있게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유화로 완성된 ‘꿈’에 이어 ‘Free Tempo’에서는 블루 컬러를 선택해 다른 분위기를 꾀하면서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음악적 연장선을 유지하고 있어 다음 작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드러낸 레오는 매달 새로운 솔로곡을 선보이며 음색의 정교함과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두 번째 솔로곡 ‘Free Tempo’를 선보인 레오는 그룹 빅스, 감성 유닛 빅스 LR,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고 있어 차기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8년 6월 13일부터 2018년 7월 1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수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