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치열한 순위 경쟁에서 밀려나며 순위 하락...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평판 4위
페도라, 치열한 순위 경쟁에서 밀려나며 순위 하락...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평판 4위
  • 심하연 기자
  • 승인 2020.05.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찬스’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페도라가 카시트 브랜드평판 2위 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에서 패배하며 지난 3월에 비해 두 계단 순위 하락한 4위를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페도라가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2020년 3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14,240,797개와 비교하면 31.37%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소장은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으로 측정 된다”며 설명했다.

4위, 페도라 카시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382,674 소통지수 326,369 커뮤니티지수 333,54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42,585 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519,991와 비교하면 31.41% 하락했다.

구 소장은 “페도라 브랜드는 총 평판지수 하락에 못이겨 순위를 고수하는데 실패하고 말았다”고 설명했다.

페도라가 새로운 형식의 포토후기 이벤트 ‘얼리버드 찬스’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찬스’란 2020년 신제품 5종에 대한 포토후기 이벤트로 5월 15일부터 접수되는 주문을 대상으로 응모된다. 참여시에는 경품 리워드를 3배로 증정하여 혜택을 높였으며 각 제품별로 선착순 30명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마감 시에는 홈페이지에 제품별로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제품은 휴대용 유모차 L1, SM1 그리고 카시트 C9, 올라운드 C3와이드, B1 으로 페도라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평판 순위는 1위부터 20위까지 다이치, 순성, 조이, 페도라, 싸이벡스, 폴레드, 시크, 맥시코시, 그라코, 브라이택스, 레카로, 에어보스, 콤비, 콩코드, 토드비, 뉴나, 포브, 나니아, SEEC, 키즈엠브레이스 순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하연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 "한국평판신문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