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밤, 평판지수 상승으로 새롭게 상위권 등극... 2020년 2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4위
로이드밤, 평판지수 상승으로 새롭게 상위권 등극... 2020년 2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4위
  • 전소영 기자
  • 승인 2020.02.1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클린캠페인’ 진행

로이드밤이 총 브랜드평판지수의 상승에 새롭게 ‘빅5’에 오르면서 4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6일 “2020년 1월 4일부터 2020년 2월 5일까지의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622,4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로이드밤이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2020년 1월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89,03개와 비교해보면 38.83% 증가했다”고 전했다.

4위, 로이드밤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339 소통지수 66,086 커뮤니티지수 37,626 사회공헌지수 9,52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3,580로 분석되었다. 로이드밤 브랜드는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구 소장은 “로이드밤 브랜드는 전 영역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며 새로 평판 분석에 포함되자마자 단번에 4위로 도약하였다.”며, “처음 순위 진입과 함께 4위에 오르면서 강자로 떠오르며 ‘빅3’ 도전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로이드밤 헤어가 최근 발생하는 다양한 질병,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2020 클린 캠페인’(2020 CLEAN CAMPAIGN)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질병 예방을 위한 위생수칙으로 여러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들께 손 소독 권장’을 진행하고 공기 중에 노출된 바이러스 2차 감염을 막기 위해 ‘호흡기 전염 예방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클린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 예방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며, 전국 로이드밤 매장 헤어 디자이너들의 개인 용품과 손이 닿는 모든 곳은 철저한 소독을 매일 실시간으로 진행 및 체크하고 있다.

로이드밤 본사 휴이엠컴퍼니는 “2020년 클린 캠페인 통해 미용실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더욱더 청결한 미용실의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지난 3개월동안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준오헤어와 리안헤어가 선두자리 변동이 있었으나 굳건히 선두권 고수하고 있는 가운데, 로이드밤과 블루클럽이 새롭게 ‘빅 5’에 진입하여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 대표전화 : 070-7565-786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하연
  • 명칭 : (주)한국미디어마케팅
  • 제호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4657
  • 등록일 : 2017-08-17
  • 발행일 : 2017-08-17
  • 발행인 : 전소영
  • 편집인 : 전소영
  •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브랜드평판리포트 한국평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oocci@naver.com
  • "한국평판신문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