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라는 비전아래 고객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편리한 서비스라는 운영 가치를 삼고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홈쇼핑 리더이자 고객신뢰도1위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대 홈쇼핑은 고객니즈에 부합하고 협력사와 상생하며 미래를 이끌어가는 선도적인 홈쇼핑을 꿈꾸는 곳으로 트렌드와 정보를 획득하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며 도전적 시도 및 차별화된 노력을 행동지침으로 삼고 있다. 방송이라는 공공재를 사용하는 방송사업자로서 상품판매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매년 기업의 이익 상당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기도 하는 등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에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을 자주 이용하면서 적립금이 잘 쌓이고 다양한 쿠폰발급으로 생각지도 못한 할인을 접하게 될 때면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사실에 내 머리를 쓰담쓰담 할 정도로 뿌듯함을 느끼기도 한다. 각종 다양한 이벤트 응모로 적더라도 포인트가 누적되고 그 포인트 획득을 위해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는 카테고리가 타사에 비해 독특하고 재밌게 구성이 되어 있어 중독처럼 매일 로그인을 하게 만든다.
대부분 각 쇼핑몰마다 출석이벤트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것 외에도 게임, 댓글참여 등을 통해 획득 하는 포인트 맛이 있어 늘 기대를 하게 만들곤 한다. 쌓여진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요긴하게 이용하여 왠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듯해서 만족도가 높지만 미 구매 시 그렇게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부분 소멸되는 부분이 있어 굉장히 아쉽다.
이벤트 참여 후 받은 포인트라 불로소득처럼 느껴졌는지 누적 후 보통 2달이 지나면 소멸이 되기도 하는데 쌓이는 포인트는 굉장히 미비하고 그만큼의 포인트가 소멸되는 과장이 반복되다보면 누구를 위한 포인트 적립인가? 라는 생각이 들면서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객과 협력사가 상생하는 것도 좋지만 간단한 이벤트 활동들이 고객입장에서는 현대홈쇼핑과의 작은 소통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주면 좋을 것 같다. 고객의 입장을 더 헤아려 한명의 고객이라도 더 머물 수 있도록 포인트제도 개선에 협조해주면 무척이나 반가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