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뷔, 영락없는 '개구쟁이'... 짧은 영상에 오만가지 표정 담아내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뷔, 영락없는 '개구쟁이'... 짧은 영상에 오만가지 표정 담아내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7.1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직접 찍은 자신의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화제에 올랐다.

뷔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뷔는 눈을 깜박이다가 양쪽 눈을 코 쪽으로 모으기도 하고 이내 웃음을 지어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표정을 연출하면서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리 태형이 보라해”, “내 영원한 최고.. 보고싶다”, “나의 온 마음으로 너를 사랑해”라는 댓글로 뷔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으며, 한 누리꾼은 “너 때문에 지금 이노래를 듣고 있는데, 정말 아름다운 노래에 감사하고 싶어”라면서 뷔가 영상에서 듣고 있는 노래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10월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대규모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