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강다니엘, 입꼬리까지 올라가는 환한 미소 '눈길'
[아이돌평판] 강다니엘, 입꼬리까지 올라가는 환한 미소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7.1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부산!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그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로 지어보였다.

강다니엘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야구복을 입고 웃고 있으며, 특히 입꼬리가 올라가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가수 강다니엘이 9일 오후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지고 위촉패를 받고,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 경기의 시구를 한 후 올린 게시글로 보인다.

사진=강다니엘 SNS
사진=강다니엘 SNS

이에 누리꾼들은 “녤아 나 바로앞에서 본거 첨이어서 너무 이뻐서 입이 벌어지더라 오늘 너의 시구와 이쁜웃음을 받은 롯데선수님들 4대1로 이겼다 이게 강다녤현상인가”, “강다니엘 승리요정님. 오늘 오랜만에 꿀잠 자길”, “너무 예뻐서 또 깜놀 조금 긴장한 모습도 예뻐요~”, "얼른 컴백해라”라는 댓글로 호응했으며, 한 누리꾼은 “오늘부로 롯데 응원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효력 정지에 관한 이의신청 심의의 종결을 앞두고 강다니엘은 10일 보충서면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