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박지훈과의 투샷 올려... "얼굴 천재들" 댓글 달려
[아이돌평판] 하성운, 박지훈과의 투샷 올려... "얼굴 천재들" 댓글 달려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7.0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쌍하트 모양을 넣은 게시글과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박지훈이 아름다운 투샷을 공개했다.

하성운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없이 '쌍하트' 모양을 여러 개 넣은 게시글에 두 장의 사진을 함께 올렷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성운은 보라색 헤어와 흑백으로 이뤄진 티셔츠를 입고 박지훈은 검은색 에허에 검은색 티셔츠와 체크무늬 겉옷을 입고 있다. 특히 둘은 똑같이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면서 미소짓고 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에 누리꾼들은 “얼굴 천재들”, “우리 최애들… 사랑해”, “둘다 짱 이쁘다”, “둘이 만난거야? 너무 좋다.. 워너원 우정 포에버”, “평생 함께 해줘… 이렇게”라며 호응했고, 한 누리꾼은 “진짜 단체로 모여줘”라면서 전 워너원 멤버들이 모여줬으면 하는 희망을 드러냈다.

한편, 가수 하성운은 최근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홀로서기 행보를 이어갔다.

하성운은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BXXX'의 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특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BLUE'는 피아노와 드럼의 어쿠스틱 조화로 탄생한 미디움 템포의 팝으로 하성운의 청량 보컬과 신디사이저의 어우러지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