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이마만 드러내... 누리꾼 "이마만 봐도 이쁘다"
[아이돌평판] 하성운, 이마만 드러내... 누리꾼 "이마만 봐도 이쁘다"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6.2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베개 위에 누워있는 모습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독특한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하성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셍포스트 New 컨텐츠”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하성운으로 보이는 사람이 흰색의 베개 위에 누워있으며, 특히 머리카락과 이마의 일부분만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뭘까요? 궁금해요”(su**), “누구 이마가 이케 이뻐?”(ne**), “아니 이마도 이쁘면 어쩌자는건데”(lh**), “떵우니는 이마만 봐도 이뽀”(cl***)라는 댓글로 하성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한편, 가수 하성운이 내달 열리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는 가수 하성운은 물론 거미, AB6IX, 네이처 등이 출연해 한류 축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가수 하성운은 최근 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를 공개했는데, 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애절하게 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