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옹성우, 순수하거나 시크하거나... 반전 매력 '눈길'
[아이돌평판] 옹성우, 순수하거나 시크하거나... 반전 매력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6.1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반전의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옹성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옹성우는 정원이 내다보이는 창 앞에서 흰색의 니트를 입고 카메라를 들여다보는 모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머리를 위로 올리고 검은 자켓을 입고 시크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어, 헤어와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매력이 눈길을 끈다.

사진=옹성우 SNS
사진=옹성우 SNS

이에 누리꾼들은 “첫번째 사진 남친짤인양 프사 걸어놓으면 화낼꺼죠?...”(cr***), “잠들기 전에 힐링했다”(x**), “레전드야”(yu**), “옹성우가 나라를 구한다”(w**), “누가 이렇게 잘생기래”(kw**)이라는 댓글로 옹성우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옹성우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드라마로, 이번 포스터에는 옹성우와 김향기, 신승호 3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서 옹성우는 파란 하늘 아래에서 김향기, 신승호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오는 7월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