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옹성우, 청청 패션에도 굴욕없는 비주얼 '눈길'
[아이돌평판] 옹성우, 청청 패션에도 굴욕없는 비주얼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다양한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폭풍 셀카를 올리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옹성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줄무늬 셔츠를 입고 그윽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자세 잡고 브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청자켓과 청바지로 이루어진 ‘청청’ 패션을 멋지게 소화하면서 손으로 브이를 그리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비율 무엇입니까…“( eu***)라며 늘씬한 옹성우의 몸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고, 많은 누리꾼들은 “검색할 때마다 심하게 잘생긴 프로필 사진 때문에 심장주의해야할 듯…”(on***), “헐 이거 무슨화보 몇호집인가요? 당장 사겠슴돠...어떻게 찍어도 대존잘 화보”(se**)이라는 댓글로 팬심을 드러냈다.

사진=옹성우 SNS
사진=옹성우 SNS

더불어 한 누리꾼은 “주황 신발도 저렇게 소화하다니... 우리 가는 대학에 이런 캠퍼스룩 입고 다니는 훈훈한 과대 오빠 있었으면”(ma***)이라는 센스있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앞서 옹성우는 “어제는 깐옹 오늘은 덮옹”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블랙 티셔츠를 입고 다소 무표정한 표정을 지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특히 이 사진에서는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두드러져 보인다.

한편, 옹성우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연기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작은 일에도 감정에 휩싸이는 미숙한 'Pre-청춘'들의 변화와 성장을 그린 청춘 드라마로, 옹성우를 비롯해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문빈 등이 출연하며 올해 하반기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