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하늘들 최고'... 엄지손가락 지켜 세워
[아이돌평판] 하성운, '하늘들 최고'... 엄지손가락 지켜 세워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소감과 함께 사진 올려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공연 직후,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소통에 힘썼다.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솔로로 처음 오른 드림콘서트”라며, “구르미에게 날개를 달아준 하늘들과 함께해서 더 행복한 시간었습니다. 오늘도 큰 소리로 응원해준 우리 하늘들 최고입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하성운의 사진들이 올라왔다. 여기서 구르미는 하성운을, 하늘은 하성운 팬클럽을 각각 말한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성운 핑크색 의상을 입고 엄지손가락을 지켜 세우기도 하고, 두 눈을 감은 채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기도 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는 하성운이 지난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 직후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멀리서 대왕구름을 봤지만, 귀엽고 멋진 대왕구름과의 꿈같은 시간이었어요. 주위의 하늘들과 함께 응원하고, 정말 하늘에 있는 기분!...이런 날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ry**), 하늘이 더 행복했다는… 구르미 최고입니다”(ha**),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대왕구름님”(pl***)라며 공연을 함께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고, 한 누리꾼은 “귀여워 딸기우유같은 오빠… 오늘도 넘 멋지고 이쁘고 귀여웠어요”(me***)라며 그의 의상과 관련된 댓글을 달기도 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소원인 하늘 멀리서나 항상 응원해요~~ 보고싶어 ㅠㅠ”(pa**), “안방1열에서 응원합니다”(pr***)라며 공연에 참가하지는 못했으나 변함없는 팬심이라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가수 하성운은 최근 ‘KCON 2019 JAPAN’에 참여했으며,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가수 김재환과 함께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