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김재환, 팬들과의 만남 앞두고 연습 몰입 '눈길'
[아이돌평판] 김재환, 팬들과의 만남 앞두고 연습 몰입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주 화이또”...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마이크 들고 있는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팬미팅를 위해 연습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재환은 15일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합주 화이또”라는 게시글과 함께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마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악보 자리에는 오는 26일에 있을 자신의 팬미팅 화보가 넣어진 책자가 보여, 팬들로 하여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팬미팅 얼마 안 남았다”(ri**), “쫌 있으면 이제 솔로데뷔… 이날만 얼마나 기다렸는지”(hy**), “재환… 손만봐도 예뻐… 연습 무리하지말구 잘해”(yu**), “기대할께… 파이팅”(on**), “합주라니 밴드음악도 보여주는 거니? 재환이 기타치고 노래하는 모습은 언제나 설레... 물론 재환is뭔들 이지만”(lv**)이라는 댓글로 팬심을 가득 드러냈다.

사진=김재환 SNS
사진=김재환 SNS

한편, 15일 김재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살펴보면,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가수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고 김재환도 작곡에 전격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고, 김재환이 전 트랙 작곡에 참여하고 4곡의 작사 작업도 함께 한 것으로 전해지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며, 오는 26일 공식 첫번째 팬미팅으로 '2019 김재환 FAN MEETING [MIN:D]'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