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윤지성, 군대 가기전 '밥알'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남겨
[아이돌평판] 윤지성, 군대 가기전 '밥알'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남겨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15 15: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경기도 화천 신병교육대 통해 현역 입대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이 팬들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입대했다.

윤지성은 14일 강원도 화천의 신병교육대를 통해 현역 입대했으며, 4주간 기초 군사훈련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윤지성의 입소를 앞두고 훈련소 입구에는 많은 팬들이 몰렸으며, 윤지성은 그런 팬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했다. 특히 경례 차세를 취해보이며 늠름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윤지성 SNS
사진=윤지성 SNS

특히 윤지성은 앞서 편지를 통해 팬들인 ‘밥알’에 대한 애정도 과시했는데,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한 것”이라며, “나 걱정하지 말라.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오겠다.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14일 윤지성의 인스타그램에는 그가 입대를 위한 삭발을 하기 전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지성은 빨간색 티와 검은색 반바지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건강하고 건정한 남자로 승급된 만남이 될 거야… 우리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fo**), “벌써 보고 싶다”(sj***), “유쾌하게 웃으면서 안녕해줘서 고마워”(st**), “또 1년 반을 어떻게 기다리니 그래도 우리 지성이가 기다리라면 난 기다릴 거야 조심해서 돌아와 줘 아프지 말고!!”(e*s*)라는 댓글로 그를 응원했다.

한편, 14일 윤지성의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하는 서프라이즈 영상을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지성은 팬들에게 "제가 밥알들을 두고 그냥 가겠습니까? 바로 19일 깜짝 음원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히고 있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밥알 2019-05-16 14:22:00
이런 가수가 어딨게요. 너무 사랑스러워 ❤️❤️❤️ 노래 들음서 잘 기다리고 있을께요. 정말 건강하게 돌아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