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만남 앞두고 행복한 모습 역력... 누구 만나기에?!
[아이돌평판] 하성운, 만남 앞두고 행복한 모습 역력... 누구 만나기에?!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14 14: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대기시간에 즐겁게 노래하면서 율동하는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대기실에서의 흥겨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하늘 만나기전 대기시간은 즐거워”라는 게시글과 함께 하성운이 대기하는 시간에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몸을 가볍게 흔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여기서 하늘은 하성운의 팬클럽을 지칭한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하성운은 눈을 지긋이 감고 미소를 짓는 등 행복한 표정이 역력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에 누리꾼들은 “하늘이도 울 대왕구름님 만나러 가는 길이 즐거워"(wh***), "하성운 리듬타는거 귀여워"(mi***)라면서 하성운에 대한 팬심을 가득 드러냈다.

더불어 일부 누리꾼들은 "맨날 이렇게 짧게 올려주기 있냐구요 더 보고싶어"(bl***)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고, "소리가 들리는거 같다"(cl***)라며 소리가 지원되지 않는 영상을 보면서도 하성운의 목소리까지 그려내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한 누리꾼은 "셍 클라우드에 저장되지 마시고 제 마음 속에 저장되셍요"(sa***)라는 센스있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가수 하성운은 tvN 수목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에 참여한다.

tvN은 지난 13일 "하성운이 부른 '싱크 오브 유'(Think of You) 음원이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고 밝혔으며, 이 곡은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서로에게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완벽한 큐레이터이면서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인 라이언(김재욱)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극으로, ‘싱크 오브 유’는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을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정희 2019-05-15 00:09:22
하성운 늘 노력하는 아이콘 팬사랑 일등 꿀보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