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황민현, 완벽한 미모에 반전 매력까지 더해져
[아이돌평판] 황민현, 완벽한 미모에 반전 매력까지 더해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다양한 자신의 사진 올려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멋진 미모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황민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런 게시글 없이 자신의 사진들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황민현은 연핑크색 자켓을 입고 그윽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역시 핑크계열의 남방과 가디건을 입은 채 뽀루뚱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양한 작은 무늬가 들어간 블랙 남방을 입고 살짝 미소지어 보이고 있다.

사진=황민현 SNS
사진=황민현 SNS

이에 누리꾼들은 “내가 저렇게 찍으면 맹한 멍청이 같을텐데 ... 역시 잘생겼어”(_20***), “무슨 남자가 피부가 백옥이야.....미녀니 못가진게 머야...”(ji**), “얼굴 빚어 놓은거 같아”(be***)라는 댓글로 그의 미모를 극찬했다.

또한 한 누리꾼은 “민현쓰 입술... 필러맞은 우리보다 더이쁘다”(ox**)라는 센스있는 댓글을 달기도 했고 “눈 메이크업 예쁘네요”(na***), “생얼이 더 이뻐요”(hi***) 등 메이크업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이렇게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황민현은 지난 1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출현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1라운드 문제로 구피의 ‘비련’이 출제됐는데, 황민현은 함께 출연한 JR과 “1995년생이라 노래를 잘 모르겠다”라며 걱정했다.

이어 황민현은 "사실 앞 부분을 못 들었다"고 하자 신동엽과 박나래가 “그럼 뭘 쓴거"라고 궁금해 했다. 이에 그는 "그래서 우리 신곡 가사를 썼다"고 말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