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윤지성, 허벅지 드러난 청바지 입고 여유로운 시간 가져
[아이돌평판] 윤지성, 허벅지 드러난 청바지 입고 여유로운 시간 가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연달 사진 올리며 팬들과 소통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이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윤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런 게시글도 없이 자신의 사진을 연달아 올렸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서 윤지성은 허벅지가 거의 드러난 청바지에 오버핏 재킷을 입고 한적한 길에서 테이크아웃 음료를 들고는 매우 여유로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윤지성 SNS
사진=윤지성 SNS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청자켓을 입고 손으로 브이자를 그린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빠 비율 뭐야? … 대박이야 진짜”(j_****)라면 감탄하기도 했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 너무 좋다”(lo**)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왜 바지가 찢어졌어?”(_k***), “그 와중에 바지 탐남”(99***), “바지가 노출이…”(fa***)라며 특이한 청바지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가수 윤지성은 지난 4월 스페설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했으며, 지난 4일과 5일 스페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불어, 최근까지 뮤지컬 '그날들'에 강무영 역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홍석천의 인스타그램에는 “참 멋진 아이들, 워너원 지성이가 다음주면 군대간다”며, “급달려와 준 멋진 동생들”이라며 윤지성과 옹성우, 하성운이 함께 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수 윤지성은 오는 14일 입대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