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건드리면 톡 눈물 날 만큼'... 무대 오르기전부터 감성 충만
[아이돌평판] 하성운, '건드리면 톡 눈물 날 만큼'... 무대 오르기전부터 감성 충만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잊지마요' 가사와 함께 노래 연습하는 동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무대에 오르기 전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건드리면 톡 눈물 날 만큼”이라는 ‘잊지마요’의 가사를 쓴 게시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성운은 무대에 오르기전 의상을 점검받는 속에서도 노래를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눈을 감은 채, 노래 가사 속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에 누리꾼들은 “백점 만점 천점”(eu***), “헐 뭐야 이건 또 무슨 선물이지!!”(du***), “성운이의 매력은 끝이없다”(mi***), “얼굴은 반짝반짝 빛이 나구... 건드리면 툭 눈물날만큼 넘 이쁘다”(wh**)라며 호응했다.

더불어 일부 누리꾼들은 “머야머야 일부러 궁금해서 죽으라고 소리를 안넣어주셨나여?”(ha***), “안 들리는거구나... 내폰 이상한줄알고 껏다켰다... 난리법석 했는데”(zz**), “소리 안나와도 부리 보면 음성지원됨”(wo**)이라며 동영상에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것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가수 하성운이 SBS ‘식재료 중심-격조식당’에 출연한다.

SBS ‘식재료중심 - 격조식당(이하 격조식당)’은 오는 10일, 12일 2회에 걸쳐 방송되는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회 녹화에 출연한 하성운은 최고의 리액션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하성운은 식재료가 공개되는 과정이나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활약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