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김재환, 긴 다리와 당찬 표정 '눈길'
[아이돌평판] 김재환, 긴 다리와 당찬 표정 '눈길'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0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어린시절 사진 공개돼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김재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리 윈드… 세상 귀여운 아기 재환이 보면서 행복한 마무리하세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김재환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환은 붉은 악마 티셔츠와 흰색 반바지, 샌들을 착용하고 한쪽 다리를 힘차게 뻣고 있으며, 특히 그의 얼굴에는 어린나이지만 매우 당찬 모습이 보인다.

사진=김재환 SNS
사진=김재환 SNS

이에 누리꾼들은 “우와 역시 축구왕 슛돌이 재환이”(so***), “저 세상 해맑고 무해한 웃음은 어릴때도 있었네”(bl***)라며 호응했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지금 현재 저는 감기로 아프지만,재환이 어린시절 천진난만한 귀여운 모습이 절로 미소가 나오네요”(hw**), “째아니 누나랑 커플티있네? 나도 입어야겠다”(lo***)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일부 누리꾼들은 “애기 다리길이 무슨일이야”(87****), “애긴데 어쩜이리 다리가 길까... 애기때부터 아이돌이 될 운명이었던 울재환오빠”(jj***)라며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가수 김재환이 첫 앨범 콘셉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바로 7일 새벽 0시,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것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재환은 흰색과 노란색이 섞인 이너웨어에 청재킷을 걸친 채, 순수한 소년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첫 솔로 데뷔 알림 티저에서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김재환의 손만 공개된 바 있는데, 이번 콘셉트 포토 역시 김재환의 얼굴이 나뭇잎에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재환의 정식 데뷔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는 26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