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행복함 가득 묻어나는 사진으로 소통
[아이돌평판] 하성운, 행복함 가득 묻어나는 사진으로 소통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07 12: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팬들에게 인사 전해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행복함이 가득 묻어나는 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성운은 최근 “어린이날 선물 같았던 아름다웠던 시간…하늘들 덕분에 뿌듯한 구르미입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성운은 흰색의 남방과 하늘색의 남방을 입고, 양 손을 브이자를 그려 얼굴에 대고 있으며 두 눈은 감은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날 의상은 하늘(하성운 팬클럽)을 상징하는 하늘색과 하성운 자신을 이르는 구름같은 흰색의 의상을 조화롭게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에 누리꾼들은 “성운이 덕분에 좋은일도하고 행복하고 뿌듯한 하루였어”(s0***), “대왕구름 덕분에 뿌듯한 하늘입니다. 용산역 대합실 큰 티비로 보는데,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막 자랑하고 싶었어요.”(ry***), “구르미 덕에 뿌듯한 하늘이었어”(ti***), “구르미 덕에 뿌듯한 하늘이었어”(wo***)라는 댓글로 그의 행보를 응원했다.

이는 바로 가수 하성운이 지난 5일 EBS FM ‘아이돌이 만난 문학’을 통해 진행한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을 통해 한국 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하성운은 공선옥 작가의 청소년 소설 ‘라면은 멋있다’를 낭독했다.

특히 이번 낭독에서 하성운은 청소년에서부터 아주머니까지 이르는 작품 속 9명의 연기를 소화해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름아누나야 2019-05-07 16:45:39
5월5일은 선한영향력 하성운 덕분에 좋은일두 하공 저녁에는 하성운이 읽어주는 아만문 때문에 고막힐링을 받게 되었습니다~~덕분에 책두 읽고 기부두하고 대왕구르미랑 함께해서 하늘은 넘 행복하네요~~

홍혜숙 2019-05-07 13:51:06
바쁜 와중에도 비활동 기간에도 구름과 하늘은 늘 함께 라는 것을 매번 느끼게 해주는 따뜻한 하성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