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박지훈, 흐트러진 머리 스타일에 더 빛나는 미모
[아이돌평판] 박지훈, 흐트러진 머리 스타일에 더 빛나는 미모
  • 김예지 기자
  • 승인 2019.05.03 13:4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차 안에서 찍은 셀카 공개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솔로로서의 바쁜 행보 속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박지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안에서 찍은 셀카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지훈은 카메라를 향해 그윽한 눈빛을 전하고 있거나 손으로 한눈을 가린채 미소짓고 있는데, 특히 흐트러져 보이는 머리스타일은 그의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사진=박지훈 SNS
사진=박지훈 SNS

더불어 해당 사진들과 더불어 게시글없이 하트 문양을 넣어, 팬들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간계 얼굴이 아니야”(r*w**), “이건 지구에 존재하는 생명체가 아니야… 어쩜 이렇게 귀염뽀쟉 할 수가 있지… 진짜 우주정복 갑시다“(na**), “와.. 넘 잘생…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잘생… 얼굴 넘 열일 하는거 아닌가요“(ha**)라며 그의 미모에 대해 극찬했다.

또한 한 누리꾼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완죤 v라인이네”(re***)라며 살이 빠진 것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고, 특히 “지훈아 눈에 별 박았오?”(se***)라는 댓글로 사진 속에서 빛나는 그의 눈망울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 3월 첫번째 솔로앨범 ‘O'CLOCK’을 발매했으며, 발매 첫날 8만 2514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더불어 최근 국내에 이어 태국과 필리핀, 홍콩, 마카오, 일본 오사카와 도쿄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했으며, 오는 26일에는 첫 단독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서는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역으로 맡아, 연기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링지훈 2019-05-05 13:54:22
지훈이 너무 잘생기고이뻐 꽃파당 기대되 광고도많이 하고 대단해 꽃길만걷자 ❤

안희 2019-05-04 12:30:29
박지훈 ♡♡♡ 청순 ♡ 상큼♡ 달콤♡ 그리고 간간히 섹시?
사람맘을 맘대로 흔드는 요정? 천사? 지후니는 우주최강미모